본문 바로가기

사회

백종원의 골목식당 , 원주 칼국수 집 사장님 암투병 고백, 백종원 정인선 등 눈물 흘려.


18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코로나19로 위기에 처한 식당들을 찾아 위로와 조언을 건네는 ‘위기관리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김성주, 정인선은 원주 미로예술시장을, 백종원은 인천 가게들을 찾았습니다.

원주 칼국숫집 사장님은 백종원을 보고싶어 했고 제작진은 영상통화를 제안했어요. 사장님은 영상통화를 통해 백종원에 “사랑한다”며 “보고싶다”고 애정을 표했습니다.

김성주가 사장님의 암투병 소식을 어렵게 전했고 사장님은 “대표님 죄송하다”며 “괜찮다. 건강하다”고 안심시켰고 백종원은 눈물을 보였습니다.

백종원의 눈물에 사장님은 “괜찮다”며 “속상해 죽겠다”고 오히려 그를 걱정했어요.

백종원은 이런 상황에 “거지 같다”고 속상해했고 사장님은 “저 진짜 괜찮다”며 “괜히 대표님만 울렸다”고 마음 아파 했어요.

앞서 사장님은 “암이 걸렸다”며 “말을 안하려고 했는데 모자를 쓰니까 다 알 것 같다”고 암투병 사실을 전했어요.

정말 슬프네요. 사장님이 꼭 암이 나았으면 좋겠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