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지안 천명훈과 김민우 중 누구와 커플 될까? 누구? 나이는?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10회에서는 '우다사 시스터즈' 이지안-유혜정-박은혜-박현정과 대세 싱글남 탁재훈-류지광-천명훈-김민우-임형준의 4:5 단체 미팅이 전파를 타며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어요

이지안은 김민우와 마주앉아 "와서 마음에 드는 사람 있었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어요

김민우는 "앞에 계신다"라며 능숙한 멘트를 던졌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이지안은 "멘트가 선수셔", 탁재훈은 "알고 봤더니 진짜 킬러였어"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어요
 
또한 이날 천명훈은 박은혜에게 "못 믿으시겠지만 누나가 원래 제 이상형이었다"라고 고백해 박은혜를 설레게 했어요 하지만 그는 이후 이지안에게도 같은 이야기를 해 빈축을 샀어요

1대1 만남이 끝난 후 개최된 커플 운동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스킨십이 이어지는 게임을 했는데 이지안, 천명훈 커플이 운동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상품으로 커플 티셔츠를 받았어요


#이지안 정보 나이

이지안(본명: 이은희, 1977년 7월 24일 ~ )는 대한민국 미스코리아 출신의 방송인이며, 배우 이병헌의 여동생이다.

나이 44세

직업: 모델, 뮤지컬배우, 연극배우, 방송인, 미스코리아

학력: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학사; 극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소속사: 휴메이저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