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박현정, 김민우와 핑크빛 데이트 누구? 나이는?

23일 재방영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유혜정, 이지안, 박은혜, 박현정이 단체 미팅에 나서 눈길을 끌었어요

박현정과 김민우는 악수를 나누며 첫 만남을 가졌어요

김민우는 “왕관 모자를 쓰면 스포티한 느낌이 나야 하는데 다른 느낌이 난다. 예쁜 사슴 같다”라며 박현정의 미모를 칭찬했어요

박현정은 “아까 들어오시는데 너무 반가웠다. 제가 노래를 너무 좋아했다”고 팬심을 드러냈어요

김민우는 “영화 일을 하시지 않나. 어떤 장르의 영화를 좋아하느냐”고 질문을 던졌어요
 
박현정은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한다. 가족 드라마 같은 영화도 좋다”라며 ‘러브 액추얼리’ ‘노팅힐’을 언급했어요

그러자 김민우는 “저랑 코드가 맞으신다. 저도 ‘노트북’ 같은 거 좋아한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했어요


#박현정 정보 나이

 박현정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현재 소속사는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 컴퍼니이다. 

출생: 1975년 9월 25일 (46세), 충주시

배우자: 양원경 (1998년–2011년)

학력: 충북대학교 개신캠퍼스, 충주여자고등학교